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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안경 3D 디스플레이

3D가 대세다!

•  영상은 미디어의 변화에 따라 함께 변화해야 하는 숙명을 가지고 있다.

•  미디어가 3D화 되며, 미디어 테크놀로지 또한 3D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

•  TV와 극장에서의 3D영화와 광고를 넘어 우리가 SF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무안경 3D가 가능하다.

​일반 TV

  •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일상의 평면 동영상

  • 시선을 끌지 못하는 경쟁력 없는 동영상 광고

  • 포화 상태의 Digital Sinage 시장

4DV

  • 역동적인 돌출 입체 동영상

  • 무안경의 자유로운 입체 감상

  • 시선을 사로잡는  입체 연출

  • 혁명적인 최첨단의 IT광고 매체

Advertising 3D Showcase

  • 특수안경이 필요없는 입체영상 디스플레이

  • 살아있는듯한 생동감 나는 돌출형 실감 입체영상 구현

  • 시선을 사로잡는 다이나믹한 대화면 입체 동영상 구현

  • 실사, CG, 2D 영상을 입체 동영상으로 변환

  • 동영상 광고 사업의 혁명적 IT 광고 디스플레이

“4DV”솔루션 및 사업화

  • 포디비전은 무안경 3D 디스플레이와 SW를 자체 개발하여 2D 광고 대비, 큰 차별화로 기존 Digital Signage 시장인 골프장, 공항, 지하철, 백화점과 같은 주요 공공시설에 설치되어져 있는 2D 동영상 광고를 3D입체로 전환하는 사업을 전개중입니다.

  • 포디비전은 다각형 렌티큘러 필름 개발과 함께 무안경 3D 디스플레이의 가격 경쟁력과 품질을 확보하여 본격적인 3D 사이니지 솔루션 사업을 전개중입니다.

설치 장소 및 효과

“세상에서 가장 오래 바라보게하는 광고!”
  • 대형 건물의 로비 광고(공항, 터미날, 역사 등)

  • 백화점, 할인마트 내

  • 대형음식점, 카페 등 업소 광고

  • 프랜차이즈 업체, CGV등 멀티플렉스 극장

  • 전시장, 박물관, 홍보 기획 전시등

  • 관공서, 은행, 증권, 보험 등 홍보 광고

  • 기존 PDP, LCD 옥내 광고 대체

  • 그 외 오락·문화, 통신·방송, 우주항공 및 군사, 
    3차원 산업기기, 교육·의료, 가정용 모니터 등 활용

2D 광고 대비 6배의 시선 집중 및 잔상 기억 효과 검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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